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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FID 시스템 없는 현재

 

*입고 검수(수량) 및 재고파악시 다수의 작업자들이

  필요하고 수작업으로 진행되어 높은 인건비 발생.

*판매시 대리점마다 일일이 확인하며 재고누락이

  있을 수있음.

*반품 또는 교환시 매장직원의 수작업으로 처리되어

  신속한 대응부족.

RFID 시스템 도입 후

 

*RFID시스템을 이용해 대리점 입고관리, 대리점 창고 

 및 물류창고 재고관리, 매장 진열상품 관리등 업무

 효율화.

*대리점 및 유통매장 판매관리, Set(상.하의) 상품 판매

 관리, 수선이력 및 반품관리 개선.

 

​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최소의 인력투입으로

          최단시간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집니다.

RFID 물류관리시스템 구축 공정도

RFID 물류관리시스템 S/W 구성

고객사의 요구 분석에 따라 RFID 물류관리시스템 맞추어 커스터마이징(Customizing) 하여 구성합니다.

RFID 물류관리시스템 적용 효과

제조(생산)

  • 원부자재 관리 효율 상승 시간 감소 / 작업공정간 효율 상승 / 생산공정 관리 시간 감소

  • 생산 리드 타임 감소 / 입 · 출고관리 효율 상승 / 작업 지시 관리 효율 상승

  • 실시간 생산량 관리의 시스템화 / 오류 출고 제거로 손실 경감

유통(물류센터)

  • 입 · 출고관리 효율 상승 / 입 · 출고 검수 소요 시간, 인력 감소 / 패킹 관리 정확도 향상

  • 창고 관리의 반자동화로 물량 처리율 증가 / 재고조사 효율 상승 / 재고조사 정확도 향상

매장

  • 입 · 출고관리 효율 상승 / 판매 및 진열 시 효율 상승 / 적정재고 관리로 재고회전율 증가

  • 대 고객 서비스 개선

소비자(종합)

  •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조회/제품 생산 / 유통 경로 조회 / 제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

  • 원부자재 관리 효율 증가에 따른 Loss 감소, 타임 단축

  • 판매 및 고객서비스 증가에 따른 매출 상승 등

  •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도 향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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